모처럼 여유로운 금요일.

나름 한주를 운동과 미팅, 글쓰기 등등으로 알차게 보낸 것에 대한 보상으로 맥주를 스스로에게 쏘기로 했다 ㅋㅋ

처음부터 맥주를 첨부터 마시려고 한 건 아니고, 저녁 먹을거리를 사러 동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갔는데 전부터 궁금했던 양반 김치맛 부각에 1+1 행사를 하는 게 아닌가! 이럴 땐 무조건 사야 한다  :)

그리고 집에 오는 길이 GS편의점에서 금요일이라고 또 쿠어스Coors와 몰슨Molson 맥주를 싸게 팔지 않겠는가!

쿠어스는 지난 번에 마셔봐서 이번에는 캐나다 몰슨 맥주를 마셔보기로 했다. 캐나다 맥주는 한 번도 안 마셔봤는데, 단풍국의 라거 맛은 어떨지 궁금. 가격도 500ml 4캔 번들이 8,000 원 밖에 안 하니,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너무나 혜자스럽다!

먼저 동원에서 나온 양반 김치맛 부각.

김부각에 서울시즈터즈의 김치시즈닝을 라이스페이퍼에 발라서 만들었다고 한다. 예전에 김치시즈닝을 뿌린 김을 맛있게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 김치시즈닝이 서울시스터즈였다. 좋은 기억이 있어서 더욱 기대!

김치시즈닝이 들어가서 확실히 일반 김부각보다는 붉은 빛이 돈다.

하나 집어 깨물어보니 완전 바삭! 그자체. 이건 맥주안주 그 자체다. 먹으면서 김치전 맛이 난다 생각하고 있는데, 포장지에 "김치전 꼬투리 맛이 가득한 바삭한 간식"이라고 되어 있었다. 맞아! 딱 그맛이야! 김치전 꼬투리 그 맛! 너무 잘 만들었다.

이건 맥주 안주가 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맥주 생각을 마구 불러일으킨다.

한봉지 순식간에 비워버림. 

에일맥주나 밀맥주도 좋아하긴 하지만 역시 맥주는 라거가 좋다. 

거품 어쩔 ㅋ 라거답게 맛이 청량하다.

도수는 4% 라 가볍고 좋았는데, 먼가...안 맞아. 쿠어스 Coors를 마셨을 땐 속도 편하고 가볍고 좋았는데, 이건 좀 속이 울렁거렸다. 멀까..

밀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하지만 안 맞는다고 하기엔 3캔이나 비워버림 ㅋㅋㅋㅋㅋ

김치맛 부각은 세일할 때 좀 더 많이 쟁여놔야겠고, 몰슨은 안 마실 것 같다. 기왕이면 GS에서 같이 세일하던 쿠어스 맥주를 마실 듯.

+ Recent posts